구단소식

경남FC, 대현프리몰과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17-08-08View   24
첨부파일보도자료(17. 08. 08) 경남FC, 대현프리몰과 업무협약 체결.jpg

경남FC, 대현프리몰과 업무협약 체결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마케팅 활성화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및 홈경기 일정 홍보를 위하여 대현프리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5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경남FC 대 안산 그리너스 FC와 홈경기 하프타임에 대현프리몰과 업무협약 체결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현프리몰 창원점 손병중 지사장과 임직원이 자리해 주었고, 경남FC에서는 조기호 대표이사 외 사무국 임직원이 업무협약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다.



주요 내용으로 대현프리몰은 지하상가 내 캐노피, 포토존, 스크린 등을 통해 경남FC 홈경기 일정 및 홍보를 실시한다.



경남FC는 경기장 내 대현프리몰 존을 운영하고, 포토드롭과 현수막 등을 이용해 광고를 진행하며, 대현프리몰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경기관람권 2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는 대현프리몰과 협약을 맺어서 기쁘고, 경남FC와 대현프리몰을 위해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조금 더 도내 지역민들에게 경기 일정 및 경남FC가 알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홈경기에는 대현프리몰 캐릭터 다팡·두담·미스핑키와 경남FC 캐릭터 군함이가 함께 경남FC를 응원해 안산에게 3-1로 승리했다.

이전글경남FC, 안산 꺾고 3연승 달성!
다음글경남FC 산하 U12 – 2017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출격!
등록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