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2017-02-09VIEW 7709
경남FC, 창원경륜관리공단과 “축구관람 저변확대, 누비자 이용 활성화에 힘쓴다.”
- 경남FC, 창원경륜관리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와 창원경륜관리공단(이사장 김철곤)이 2월 9일(수) 오전 11시 경남FC GFC-Supportium에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창원경륜관리공단 김철곤 이사장, 박근태 공영자전거사업부장, 이원호 관리운영팀장, 손용환 교육문화팀장이 자리해 주었고, 경남FC에서는 조기호 대표이사 외 사무국 임직원들이 업무협약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다.
창원경륜관리공단에서는 누비자 터미널 키오스 SPOT 광고를 무상으로 경남FC에 제공하고, 경남FC 배너를 공단 누비자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경남FC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적 동참하기로 하였으며, 경남FC는 누비자 회원 1인(좌석) 당 입장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경남FC 홈페이지에 혜택 공지와 각종 누비자 홍보물 등을 경기장에 비치하여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누비자 이용 활성화 및 홍보 활동에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상생 발전은 물론이며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경남FC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관기관 MOU 체결을 통하여, 후원과 경기 관람 문화 조성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