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U15 군북중, 대한축구협회장배 중학축구대회 출전

관리자 | 2017-02-14VIEW 8375


경남FC U15 군북중, 대한축구협회장배 중학축구대회 출전


 



 


- 214일 부산수영중, 16일 성남FC U-15 조별예선


- 정연훈 감독 체제 첫 대회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 U15 군북중(교장 강종찬)이 김해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38회 대한축구협회장배 전국 중학교 축구대회에 참가한다.



경남FC14일 보도자료를 통해 “U15 군북중이 김해에서 열리는 제38회 대한축구협회장배 전국 중학교 축구대회에서 정연훈 감독 체제의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U15 군북중은 14일 부산수영중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16K리그 유소년 산하인 성남FC U-15와 조별 예선을 치른후 16강 진출 여부를 가리게 되며, 이번 대한축구협회장배는 24일까지 김해 일원에서 열린다.



경남FC는 지난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U15 군북중의 정상화 및 체계적인 유소년 육성을 위해, 진주고 코치로 있던 정연훈 감독을 하반기부터 감독으로 선임하고 축구이외의 인성, 교육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신경을 써, 현재 팀이 정상궤도에 올라 설 준비를 하고 있다.



U15 군북중 정연훈 감독은 이번경기가 감독으로 첫 대회이다 보니 많이 떨린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이 많이 성장하고 발전했다는 것을 이번 대회를 통해 알리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으며 물신 양면으로 도와준 구단과 학교에 정말 감사하다라는 말을 남겼다.



주장인 박기호 선수는 동계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이번에 선보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대회 참가 소감을 밝혔으며 내년에 꼭 진주고의 일원이 될수 있도록 하겠다며 자신의 소망을 밝혔다.



U15 군북중은 대한축구협회장배 대회가 끝나는데로 2017 시즌 주말리그 참가에 매진할 계획이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