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축구도시 진주 이창희 시장, 경남FC 시즌권 구매 동참
운영자 2018-02-02View   974
첨부파일제목 없음-1.jpg


축구도시 진주시의 이창희 시장이, 경남FC 시즌권 구매에 동참 했다.


 


 


경남FC는 보도자료를 통해 “1일 오후 5시 진주시청에서 이창희 시장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진주시는 이창희 시장이 축구 도시인 진주에 경남FC 활성화와 함게 축구 붐 조성에 일조 하기 위해, K리그1(클래식)에 진출한 경남FC 시즌권 구매 추진을 직접 밝혀, 구매에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는 경남도내 시·군 자치단체장으로서는 첫 번째로 구매 대열에 합류 한 것이다..


 


 


경남FC는 매년 진주에서 지역 순회경기를 1~2회 진행하는 만큼 이번 구매가 진주시민들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 할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창희 시장은 “경남FC가 3년 만에 K리그1(클래식)으로 진출 한 것을 축하 하며, 작으나마, 올 시즌 좋은 활약을 펼치는데 보탬이 되었으며 하고, 지역 축구 붐 조성과 축구 발전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축구도시 진주시의 이창희 시장님이 이렇게 먼저 구매 대열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 올해도 진주에서 경기가 예정 된 만큼 진주 시민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경남FC는 지역의 많은 기관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도민들의 관심이 높아 전년에 비해 시즌권 판매가 활성화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경남FC는 9월 2일 오후 7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2017년 우승팀인 전북 현대모터스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전글경상남도의회 박동식 의장, 최진덕 부의장 경남FC 시즌권 구매
다음글경남FC 사무국장 및 인턴 사원 모집
등록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