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에스원과 함께 명곡초에서 ‘School Of Football’ 진행
관리자 2018-05-11View   71
첨부파일IMG_0694.JPG

- 명곡초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 축구교실 및 에스원의 안전교육 진행

“축구교실 뿐만 아니라 심폐소생술 교육 너무 좋아요”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에스원과 체결한 Victory & Safety 경남 프로그램의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 사업으로 “School Of Football”을 10일 명곡초에서 첫 시작을 했다.

“School Of Football”은 경남FC와 에스원의 함께 협업하는 프로그램으로 경남FC는 축구교실을 진행하고 에스원은 심폐소생술 및 안전에 관한 강의를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수업은 명곡초 4학년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경남FC는 2년차 김상우 선수와 함께 신인 김준범, 고병준 선수가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축구교실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에스원은 심폐소생술 강의 및 체험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심폐소생술을 필요성을 아이들에게 교육했다. 그리고 학교의 간곡한 요청으로 추가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명곡초 백순원 선생님은 “에스원과 경남FC에서 축구교실과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해서 너무 좋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에스원 류진석 대리는 “경남FC 협업 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좋았고, 생각보다 아이들 반응이 좋았던 것 같다.”라고 첫 협업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준범 선수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같다. 많은 학생들에게 사인을 해준다고 힘들었지만, 아이들의 웃음 때문에 괜찮았다. 축구장에서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FC는 에스원과 함께 보다 더 다양한 협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전글경남FC, “호랑이 굴에서 울산현대 잡는다”
다음글‘말컹 환상골’ 경남, 울산과 1-1 무승부
등록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