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찾아가는 비타민 봉사대’ 함안 새길동산요양원에서 봉사활동
운영자 2018-08-10View   80
첨부파일제목 없음-3.jpg


- 김종진, 김의원, 오민석, 강신우, 고병준선수 외 구단 직원 참석


- 총각 ‘노래 한 가닥’ 불러보이소 강신우 선수 노래 열창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이 9일 함안군 대산면에 있는 새길동산요양원을 찾아 자원봉사를 하였다.


 


 


“찾아가는 비타민 봉사대‘는 지역민들을 직접 찾아가서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고 비타민 같은 활력소가 되겠다. 라는 취지로 활동하는 봉사대이다.


 


 


총 3가지 활동으로 나뉘어 진행된 봉사활동은 손, 발 마사지. 요양원 내 환경정리, 식사보조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쉬는 시간에 구단 직원 및 강신우 선수가 휴대폰 반주에 맞춰 열창 하면서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종진, 김의원, 오민석, 강신우, 고병준 선수 및 직원들이 어르신들의 손과 발 마사지를 해드리고, 요양원 청소도 하면서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어르신들과 말벗을 해드렸다.


 


 


이날 자원봉사에 참석한 강신우 선수는 “요양원에 와서 할머니들의 손과 발을 마사지 해주면서 할머니 생각이 많이 났다. 앞으로도 꾸준히 비타민 봉사대로 활동하면서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남FC ‘찾아가는 비타민 봉사대’는 앞으로 도내 지역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를 진행할 것이다.


 


 


한편 경남은 오는 12일(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전남드래곤즈와 K리그1 22라운드를 펼친다.

이전글경남FC, 말컹-최영준 미니 등신대 판매
다음글경남FC, 초등학생 스탬프북 이벤트 진행
등록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